신규 방송광고와 함께 누구나 참여하는 온·오프 경품 이벤트
KT는 30일 굿초이스 캠페인을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한 ‘아기편’, ‘에디슨편’, ‘로댕편’, ‘올레 스펀지플랜편’의 신규 광고를 이날부터 방영한다고 밝혔다. 고객이 감동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로 최고의 선택을 제안하고, KT를 선택한 고객에게 감동으로 보답해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다는 뜻을 담았다.
온라인에서는 누구나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굿초이스 100' 이벤트를 이달 30일부터 진행한다. 간단한 질문 100개 중 하나를 골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0명에게 갤럭시S5, 아이패드 에어, 블루투스 스피커,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고객이 직접 광고를 만들어 참여하는 '굿초이스는 내가 알린다' 이벤트도 31일부터 진행된다. 고객이 자신만의 방법으로 만든 광고를 심사해 소정의 광고비를 지급하는 이벤트로, 4주간 600여명에게 총 3000만원 상당의 광고비를 지급한다.
김영식 기자 grad@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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