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제일제당, '메티에' 론칭…커피부소재 시장 공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중국은 물론 동남아로 확대...2017년 1000억 매출 목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CJ제일제당이 내달 초 시럽, 소스, 파우더 등 커피부소재 브랜드인 '메티에(Metier)'를 론칭하고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

CJ제일제당의 이 같은 행보는 최근 커피시장이 프리미엄급으로 변하고 있는 데 따른 것이다. 지금까지는 스타벅스에 시럽과 파우더 등을 납품하는데 그쳤지만 브랜드 론칭을 통해 이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전략이다.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은 다음달 10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4 서울커피엑스포'에 메티에를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커피엑스포를 시작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 시장에도 진출해 이후 동남아 전역으로 시장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2017년까지 1000억원의 매출을 올리겠다는 중장기 전략을 세웠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커피시장은 매년 성장을 거듭하는 등 프리미엄 커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아지는 추세"라며 "이와 관련된 부소재 사업도 크게 성장할 것으로 보여 시장에 뛰어들게 됐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