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한킴벌리, 유아 전용 세탁세제 시장 진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유한킴벌리, 유아 전용 세탁세제 시장 진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생활용품 전문기업 유한킴벌리(대표 최규복)는 14일 육아용품 브랜드 '더블하트'를 통해 섬유세제·섬유유연제를 선보이며 유아 전용 세탁세제 시장에 진출했다.

섬유세제는 어른보다 상대적으로 연약한 아기들의 피부를 고려, 팜·코코넛 등 식물유 성분을 강화하고 세정력은 좋으면서도 피부에는 순한 순비누 성분을 사용했다. 섬유유연제는 실크프로틴과 코튼오일을 사용해 옷감이 엉키지 않고 더 부드러워지도록 만들어 준다.
유한킴벌리는 더블하트가 모유실감 젖병, 마그마그 컵 등 주력제품을 바탕으로 육아용품 시장 1위를 달리고 있어 세탁세제 시장에서도 오는 2017년까지 1위를 달성한다는 목표다. 유아전용 세탁세제 시장은 지난해 기준으로 약 160억원이다.

더블하트는 유한킴벌리가 일본 피죤과 손잡고 만든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로, 서울숲 수유방과 워킹맘을 위한 기업 수유방을 지원하고 있으며, 대학병원 내 구순구개열 젖병지원 등 모유수유와 저출산 극복을 위한 다양한 활동도 함께 하고 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