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천만 친아들 폭로글 "김천만은 파렴치한…" 진실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천만 친아들 폭로글.(출처: 다음 아고라 게시판)

▲김천만 친아들 폭로글.(출처: 다음 아고라 게시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김천만이 23세 연하 아내를 방송에 공개한 가운데 3년 전 김천만의 친아들이 김천만의 지난 행실을 폭로한 글이 재조명 받고 있다.

김천만은 3일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서 사랑받는 사위의 모습으로 출연했다. 방송 이후 김천만은 다수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렸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이 3년 전 김천만의 친아들이 한 포털 게시판에 올린 고발글을 퍼오면서 김천만의 과거 행실을 맹비난하기 시작했다.

2011년 3월 다음 아고라 게시판에는 'MBC 기분 좋은 날 1138회에 나온 탤런트 김천만을 고발합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이 게재됐다.

김천만의 친아들은 "(김천만은) 어머니인 전처와 아들인 저는 물론, 딸조차도 철저히 버린 사람이자 숱한 바람으로 가정을 풍비박산 내놓고도 일말의 죄책감조차 없는 파렴치한"이라며 "자신 대학 등록금이 아까워 돈이 없으니 자퇴를 하라는 몰상식한 아버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차는 국산 고급차에서 외제차로 줄줄이 바꾸는 인간"이라고 비난했다.
이어 "상조회사 사장 친구 덕에 상조회사 본부장으로 들어간 사람이 자신의 어머니가 돌아가셨을 때도 눈물 한 방울 안 흘리며 친구들과 히히덕거리는 인물"이라고 말했다.

또 "김천만이라는 사람은 그 어떤 방송에도 출연되어선 안 되며 공인으로서의 자격이 전혀 없다"며 "김천만이 방송생활을 할 수 없도록 도와 달라"고 요청하기도 했다.

당시 김천만은 "3년 전 전처와 이혼을 했다. 이미 남남인데 이런 글을 쓴 것이 매우 불쾌하다. 다 끝난 사이인데 이제와 왜 그런 글을 썼는지 이해가 안 된다"고 말한 바 있다.

김천만 과거 아들의 폭로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천만, 과연 방송 출연에 적절한 인물일까?", "김천만, 어찌보면 억울할 수도 있겠다", "김천만 친아들, 얼마나 화가 났으면 이런 글을 올릴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