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우수고객제도 '2014 매니아'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대표 외식 브랜드 빕스와 차이나팩토리가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2014 매니아(MANIA)' 제도를 론칭하고 1년 간 차별화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CJ푸드빌 매니아는 각 브랜드별 방문 횟수와 이용 실적을 토대로 우수 고객을 선정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2010년 신설된 이후 고객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매년 20% 이상 우수 고객 수가 상승, 올해는 매니아 전체 고객 수가 11만명을 돌파했다.

빕스는 빕스 매니아 고객 대상으로 샐러드 바 1인 50% 할인 쿠폰 2매, CGV 주중 동반 1인 영화 무료 관람권 2매를 제공한다. 또한 매 방문 시 마다 음료 2잔을 무료로 제공하고, 월 2회 실시되는 매니아 데이에는 10%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차이나팩토리는 차이나팩토리 매니아 고객에게 2인 식사 시 1인 식사 50% 할인 쿠폰 2매, 3인 식사 시 1인 식사 무료 쿠폰 1매, 하우스 와인 1병 등을 제공한다. 매장을 방문할 때 마다 음료 2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월 2회 실시되는 매니아 데이에 10% 추가 할인, CGV 주중 동반 1인 영화 무료 관람권 2매를 제공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외식 브랜드를 많이 찾는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매니아 제도를 기획해 운영하고 있다"며 "올해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한 발 앞선 서비스를 개발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 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국내이슈

  •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세계 최초' 미인 대회에 1500명 도전…심사 기준은 '손과 눈 주변'

    #해외이슈

  • [포토] '시선은 끝까지' [포토] 화이팅 외치는 올원루키테니스대회 참가 선수들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PICK

  •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