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JW중외제약, 필러 '엘란쎄' 출시 1년 매출 70억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 JW중외제약 은 지난 1월 발매한 필러 '엘란쎄'가 출시 1년 만에 매출 70억원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현재까지 국내 출시된 필러 가운데 단일 품목 기준 출시 1년 만에 연매출 70억원을 넘어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히알루론산(HA) 성분의 필러가 대부분을 차지했던 기존 국내 필러 시장에서 안전성과 지속성을 개선한 새로운 폴리카프로락톤(PCL)성분의 특·장점이 소비자와 전문의들에게 신뢰를 얻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4세대 필러로 불리는 엘란쎄는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유럽 공동체마크(CE)가 인증한 의료용 고분자 물질인 PCL성분을 젤 상태로 주사기에 담았으며, 피부주름과 얼굴윤곽 개선에 사용된다. 기존 히알루론산 필러는 체내 지속기간이 최대 1년이었으나 엘란쎄는 국내·외 임상시험에서 최초 주입 후 2년 이상 효과가 유지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피부 탄력과 재생을 관장하는 콜라겐을 자체적으로 생성하는 효과도 확인됐다.

JW중외제약은 향후 다양한 제품을 추가해 국내 필러 시장 점유율을 높여나간다는 전략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엘란쎄는 최초 주입 후 2년 이상 효과가 지속되는 국내 최초의 제품"이라며 "제품 라인업 확대와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상승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park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