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세노비스, 브랜드 캠페인 'Simply Trust' 전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호주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의 전통과 기술로 만든 세노비스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건강, 세노비스를 믿으세요(Simply Trust)'를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2010년 6월 한국에 첫 선을 보인 뒤 올해로 3주년을 맞은 세노비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Simply Trust 캠페인은 세노비스의 원칙과 고집의 산물인 품질을 전면에 내세워 건강기능식품 대표 브랜드로서의 자신감과 믿음을 전달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세노비스의 대표 제품인 트리플러스 업그레이드편 등 2편으로 제작됐다.

세노비스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TV광고 및 잡지, 버스 쉘터 등 다양한 소비자 접점을 통해 전달할 계획이다.

세노비스 관계자는 "Simply Trust 캠페인은 세노비스가 추구하는 원칙과 혁신에 대한 얘기를 소비자들과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데 중점을 두고 기획했다"며 "세노비스의 브랜드 철학에 공감하는 고객들이 더 많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국내이슈

  •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해외이슈

  •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PICK

  •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