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다케다제약, 미디어 아트 접목한 '화이투벤' TV광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다케다제약, 미디어 아트 접목한 '화이투벤' TV광고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한국다케다제약은 페이스프로젝션(Face Projection) 기법을 활용한 감기약 '화이투벤'의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두통, 발열, 오한, 목감기, 코감기 등 감기 증상을 페이스 프로젝션 기법으로 독특하게 풀어냈다. 화이투벤이 복잡한 감기 증상별로 선택이 가능한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했다는 내용이다. 이 기법은 사람의 얼굴을 하나의 디스플레이로 삼아 얼굴에 직접 영상을 투여하는 미디어 아트의 한 분야다. 미디어 아티스트 테오박씨와의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다케다제약이 국내 최초로 광고에 접목했다.
앞서 다케다제약은 비타민C를 강화한 화이투벤 플러스라인 2종과 쉽게 삼킬 수 있고 약효가 빨리 나타나는 액상연질캡슐라인 '화이투벤 큐'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

배연희 다케다제약 컨슈머헬스케어 부장은 "다양한 감기증상에 맞는 성분과 제형으로 제품을 리뉴얼해 소비자들의 선택이 쉬워지도록 했다"며 "이 광고에는 30년 이상 신뢰 받아온 한국인의 대표 감기약 화이투벤이 제품 개발과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에 있어 지속적으로 새로운 시도를 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박혜정 기자 park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