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네스프레소, 가을 맞이 '기프트 캠페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네스프레소는 머신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정판 고급 글래스 세트를 증정하는 'The Ultimate Gift'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추석, 웨딩, 집들이 등 선물을 많이 주고받는 가을을 맞아 준비한 것으로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한정판으로 제작된 고급 글래스 세트를 증정한다.
글래스 세트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프리미엄한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과 조화를 이루는 고급 글래스 4종과 감사카드, 기프트박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캠페인 기간 동안에만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패키지로 제공돼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글래스 세트 증정과 함께 네스프레소맨이 직접 모임을 방문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Share the Ultimate Gift'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캠페인 사이트(http://nespresso-campaign.co.kr)에서 집들이, 결혼 축하, 평일 티타임, 오피스 커피 타임, 생일 파티 등 모임에 대한 사연을 등록하면 매주 180팀을 선정해 네스프레소맨이 직접 모임에 찾아가 모임의 성격에 맞는 커피 레시피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파티 데코레이션 및 멋진 네스프레소맨과의 즉석 사진을 제공해 잊지 못할 경혐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31일까지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