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카프리 아트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은 카프리 병맥주 제품 라벨에 '카프리와 함께하는 도시 생활의 즐거움'을 주제로 음악(Music), 공연(Live), 연주(Play), 파티(Party), 시티 라이프(City Life)를 각각 표현했다.
또한 아트 콜라보레이션 참여 아티스트인 스티키몬스터랩이 주최하는 피규어(캐릭터 인형) 런칭 파티와 조선호텔 낙원 음악회 등에서 카프리 아트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을 전시할 계획이다.
카프리 관계자는 "눈으로 예술작품을 감상하며 제품을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아트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