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리복, 브랜드 캠페인 전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리복, 브랜드 캠페인 전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시작은 멈추지 않는다, 라이브 위드 파이어(LIVE WITH FIRE)'라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캠페인은 끊임없이 도전하는 삶을 위한 열정과 의지, 목적을 가진 사람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다. 또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피트니스는 현대인의 삶을 육체적, 정신적, 사회적으로 더 건강한 스포츠'라는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리복은 국내에서도 총 4가지 스토리의 TV CF를 통해 이 같은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리복의 이번 TV CF는 총 4가지 스토리로 진행되며, 8일 첫 스토리가 전파를 탄다. 이번 CF는 현실에 지친 이십대들이 리복의 피트니스 라이프를 통해 삶의 활기를 되찾고 끊임없이 도전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국내이슈

  • 휴가갔다 실종된 '간헐적 단식' 창시자, 결국 숨진채 발견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해외이슈

  •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 6월인데 도로는 벌써 '이글이글' [포토] '시선은 끝까지'

    #포토PICK

  •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