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트진로 "참이슬 캠핑촌으로 떠나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하이트진로 의 소주 브랜드인 참이슬이 직장인 및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2 참이슬 캠핑촌'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6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참이슬 캠핑촌 이벤트는 본격 캠핑철을 맞아 고단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자연의 푸르름과 휴식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지난 첫 캠핑촌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과 그에 따른 대중들의 관심이 이번 이벤트 개최에 큰 기폭제가 됐다.
이번 캠핑촌 이벤트는 '참이슬이 쏜다, 공짜 캠핑!'이라는 컨셉으로 참이슬의 주요 고객인 직장인들과 가족단위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수도권에서 가까운 캠핑장 세 곳에서 총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4인을 1팀으로 총 520팀(2080명)을 선발하며, 각 차수 별로 260팀에게 캠핑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신청은 1차 캠핑의 경우 이달 10일, 2차 캠핑은 이달 17일까지 까지 참이슬 공식 홈페이지(http://www.chamisulsoju.com/)를 통해 캠핑에 참석해야 하는 이유 등 사연을 적고, 참가하고 싶은 차수 및 캠핑 장소를 선택하면 된다.

캠핑 일정은 1차 캠핑이 13일부터 14일, 2차 캠핑은 20일부터 21일 등 각각 1박2일 간 진행된다. 캠핑 장소는 경기도 가평 드림빌 네츄널시티와 늘푸른 쉼터, 경기도 포천 캠핑랜드 등 총 세 곳이다.
최종 당첨자는 캠핑 장소는 물론 기타 캠핑촌 내 부대시설 등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참이슬이 준비한 레크레이션, 캠프파이어 등 각종 현장 이벤트에도 참가할 수 있으며, 캠핑촌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단 캠핑에 필요한 텐트 및 개별 캠핑용품은 개인이 지참해야 한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본격적인 캠핑철을 맞아 100% 천연원료의 깨끗한 참이슬이 자연주의 컨셉에 맞춰 이번 캠핑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참이슬을 아껴주시는 많은 고객 여러분들이 직장 동료 및 가족들과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국내이슈

  •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해외이슈

  •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