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브랜드 론칭 및 홍보전략 변경···획기적인 신메뉴 개발 등
25일 업계에 따르면 이달 초 경기 평촌에 레스토랑 '모리샤브하우스'를 론칭했다. 이 브랜드는 신선한 버섯과 야채, 쇠고기, 해물 샤브샤브와 70여가지의 건강하고 풍성한 샐러드바를 갖추고 있다. 건강한 외식문화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고자 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브랜드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BBQ는 오는 27일부터 신개념 아이스치킨을 선보인다. 국내 최초로 얼려 먹는 치킨으로 닭날개를 바삭 튀겨 급속 냉동한 메뉴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테스트를 거쳐 0℃ 이하에서도 기존 치킨의 맛과 담백함을 그대로 맛볼 수 있도록 했다"며 "콜라겐이 다량으로 함유된 닭날개 부분을 바삭하게 튀겨 급속히 냉동한 제품으로 고소하고 매꼼한 맛의 특성을 잘 살렸다"고 말했다.
이 업체는 MBC 드라마 <아랑사또전>을 협찬하면서 다양한 세트를 선보였다. 놀부보쌈은 '사랑스런 아랑이가 추천하는 사랑세트(3만3000원)'와 '행복한 사또가 추천하는 행복세트(5만4000원)'를 판매 중이다. 놀부 부대찌개&철판구이도 '아랑세트(1만8000원)'와 '사또세트(2만4500원)', '아랑사또세트(3만1000원)'를 제공하고 있다.
김대섭 기자 joas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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