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스톤은 이번 행사에서 6년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을 받은 '베스트6아이스림'을 선정해 2가지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베스트6 제품 중 하나인 ‘치즈 베리’ 싱글 주니어(113g) 사이즈를 무료로 제공한다.
2006년 한국에 첫 선을 보인 콜드스톤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에 너트류와 과일 등 다양한 토핑을 영하의 차가운 돌판 위에서 즉석에서 ‘비벼’주는 콘셉트로 차별화했다.
지난해에는 전 세계 18개국 1600여 개 콜드스톤 매장 중 처음으로 광화문점을 더욱 강조한 밝고 경쾌한 콘셉트로 새단장해 건강과 영양을 생각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고객과 더욱 활발한 소통이 가능하도록 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