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마트, 피부탄력 효과 '형상기억 젤'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마트, 피부탄력 효과 '형상기억 젤'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 이마트 가 '이마트 화장품 4탄'으로 최신 트랜드로 인기가 높은 형상기억 젤 화장품 '리마인 데이 앤 나이트 아쿠아 쿨링 퍼밍 젤(200ml)'을 선보인다.

형상기억 젤은 특유의 탄성을 가져 흐트러져도 다시 원래의 모양으로 돌아오는 신개념 젤로 수분 공급과 함께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최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화장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이마트가 화장품 생산 중소기업인 ㈜에네스티와 공동 개발한 것으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형상기억 젤에 달맟이 꽃, 나팔꽃, 분꽃 등 밤에만 꽃을 피우는 야화(夜花) 추출물을 더해 피부 진정 효과도 높였다.

판매가격은 1만2900원으로 유명 브랜드 형상기억 젤 화장품이 50ml 기준으로 3만원 대인걸 감안하면 1/10 수준으로 저렴한 셈이다.

이마트는 200ml의 대용량 생산과 1차 물량만 5000개의 대량 선매입 등 원재료 매입에서 부터의 원가 절감과 생산업체와 유통업체의 직거래를 통한 유통 마진 제거로 이와 같이 형상기억 젤 화장품 가격을 낮출 수 있었다.
한편, 이마트가 기존에 선보였던 이마트 화장품인 이마트 수분크림과 수분 에센스, 핫바디크림은 각 카테고리별 이마트 판매 1위 상품으로 자리잡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 레시피아 수분크림의 경우 출시 이후 일반 상품 대비 10배나 많은 판매량으로 대박 상품으로 자리를 잡았으며, 이마트 레시피아 수분 에센스도 일반 상품 대비 5배, 이마트 퍼시픽드림 핫바디크림 역시 시즌 상품 임에도 불구하고 일반 상품 대비 10배나 판매됐다.

박시우 이마트 화장품담당 바이어는 "지금까지 선보인 이마트 화장품들은 이마트가 화장품 중소 생산 업체와 함께 원재료 매입에서부터 유통과정까지 화장품 가격을 낮추기 위해 노력한 상품들"이라며 "이마트에서 선보인 가격 거품을 제거한 화장품들이 일시적인 인기가 아니라 꾸준한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더 많은 품목으로 이마트 화장품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