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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P&G, 어린이 700명 감성개발교육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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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홈플러스가 한국P&G와 함께 상품 매출 일부를 주변 소외된 어린이 감성개발교육에 사용하는 ‘함께 만드는 내일’ 캠페인을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캠페인 상품을 판매할 때 마다 50원씩 '감성교육 기금'을 적립하고, 이를 소외된 어린이에게 지원하는 것. 캠페인을 통해 다음달 30일까지 전국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700명을 대상으로 감성개발교육을 받게 된다.
▲16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홈플러스와 한국P&G의 ‘함께 만드는 내일’ 캠페인 재능기부 강사로 참여한 여희정 씨가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양초공예를 가르치고 있다.

▲16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홈플러스와 한국P&G의 ‘함께 만드는 내일’ 캠페인 재능기부 강사로 참여한 여희정 씨가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양초공예를 가르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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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는 고객들에게 캠페인 상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을 통한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고, 동시에 매출 일부를 문화교육 혜택에서 소외되기 쉬운 어린이들의 감성 개발을 돕는데 사용함으로써, 쇼핑이 나눔으로 이어지는 ‘착한 소비문화’를 조성한다는 취지에서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홈플러스 e파란재단과 한국P&G가 공동 개발한 이 캠페인은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다. 글로벌 P&G는 이 캠페인을 우수 사회공헌활동 사례로 전 세계 그룹사들에게 소개하기도 했다.

설도원 홈플러스 부사장은 "유통회사, 제조회사, 고객이 모두 함께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된 ‘착한 소비’ 캠페인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풀뿌리 사회공헌활동이 지속적으로 확산되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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