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더페이스샵 vs 미샤, 브랜드숍 1분기 승자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세럼 위드 에센셜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세럼 위드 에센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올 1분기 화장품 브랜드숍 전쟁에서 더페이스샵이 미샤와 겨뤄 1승을 거뒀다.

지난해 미샤가 브랜드숍 화장품 부문에서 매출액 1위를 기록한 바 있어 올 한 해도 '엎치락 뒤치락' 치열한 브랜드숍 1위 전쟁이 예상된다.
미샤를 운영중인 에이블씨엔씨 는 지난 1·4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50.7%가 늘어난 819억 2800만원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105억 4400만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19억 7900만원 대비 432.8%가 증가했고, 당기순이익은 86억 5400만원으로 약 379.4% 올랐다.

앞서 더페이스샵은 올 1·4분기 매출액 925억원(전년비 21%↑), 영업이익 179억원(44%↑)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더페이스샵 관계자는 "제품력 강화와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시장 매출이 빠르게 증가했고, 해외시장으로의 진출이 순조롭게 진행돼 좋은 실적을 거둬 들였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