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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월트디즈니와 3D 콘텐츠 마케팅 협력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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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월트디즈니와의 3D 콘텐츠, 마케팅 협력 강화에 나섰다.

LG전자가 월트디즈니와의 3D 콘텐츠, 마케팅 협력 강화에 나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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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LG전자가 3D 콘텐츠 강화와 공동 마케팅을 위해 월트디즈니와 협력 강화에 나섰다.

LG전자는 27일 월트디즈니 컴패니 코리아와 3D 콘텐츠 협력 강화 및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고 밝혔다.
LG전자는 지난해 12월 월트디즈니와 LG시네마3D 스마트TV의 3D 콘텐츠 공급 관련 제휴를 맺었다. 올해는 공급을 확대하고 전국 규모의 공동 체험 마케팅도 전개하기로 했다.

두 회사는 오는 31일과 내달 1일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에 디즈니 특별 상영관을 마련키로 했다. 토이스토리3, 카2, 라푼젤 등 대표 3 D 애니메이션을 대형 시네마 3D 스마트TV를 통해 행사기간 동안 상영한다. 관람객에게는 홍콩 디즈니랜드 티켓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대대적인 고객 체험 마케팅도 진행한다. 전국 LG 베스트샵 및 상설 체험관을 활용해 마이크로소프트의 Xbox 360용 키넥트 게임 타이틀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키넥트 러시' 등 신작 게임과 4월말 개봉을 앞둔 디즈니의 3D 영화 '어벤저스' 등의 예고편을 상영한다.
또, LG 시네마3D 스마트TV의 VOD 서비스를 통해 토이스토리3, 카2, 라푼젤 등 대표적인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모두 제공할 예정이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이태권 상무는 “이번 월트디즈니와의 협력 강화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부담 없이 양질의 3D 영화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명진규 기자 ae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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