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웅진코웨이, 고객 체험 '뷰티클래스'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웅진코웨이는 15일 서울시 순화동 웅진코웨이 본사에서 우수고객 80여명을 대상으로 고객 체험프로그램인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뷰티클래스는 고객 개개인의 퍼스널 컬러(personal color)를 찾아주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전문가들이 개성에 맞는 화장법을 컨설팅하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퍼스널 컬러는 개인의 피부, 머리카락, 눈동자 등의 색 및 본인의 이미지에 어울리는 개개인의 고유 컬러를 말한다.
이제철 웅진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고객 로열티 및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웅진코웨이는 2009년부터 유구천 환경캠프, 우리가족 갯벌체험, 건강요리강좌 등의 주제로 매월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김민진 기자 asiakm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민진 기자 asiakmj@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