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웅진코웨이는 15일 서울시 순화동 웅진코웨이 본사에서 우수고객 80여명을 대상으로 고객 체험프로그램인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뷰티클래스는 고객 개개인의 퍼스널 컬러(personal color)를 찾아주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전문가들이 개성에 맞는 화장법을 컨설팅하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퍼스널 컬러는 개인의 피부, 머리카락, 눈동자 등의 색 및 본인의 이미지에 어울리는 개개인의 고유 컬러를 말한다.
웅진코웨이는 2009년부터 유구천 환경캠프, 우리가족 갯벌체험, 건강요리강좌 등의 주제로 매월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김민진 기자 asiakm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민진 기자 asiakmj@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