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개편한 것으로 신제품, 매장정보, 이벤트 등 다양한 KFC의 소식과 정보를 빠르게 접할 수 있으며 제품이나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의견과 견해를 공유할 수 있다.
KFC는 이번 웹사이트 개편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KFC 홈페이지에서 새로운 CF를 감상하고 스크랩한 내용을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친구에게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KFC에 대한 돌발 퀴즈를 SNS와 홈페이지에서 동시에 진행하고 경품을 증정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