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하고 매우면서도 시원한 제품의 콘셉트와 어울리는 ‘남자’를 브랜드명으로
팔도는 24일 꼬꼬면 후속 제품의 브랜드명을 ‘남자(男子)라면’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경규는 "남자라는 브랜드명이 촌스럽고 투박할 수 있지만 제품의 진하고 매콤한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며 "주변의 반대를 무릎 쓰고 강하게 주장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팔도 측은 "이 씨가 그만큼 제품에 대해 강한 자신감을 갖고 있는 것"이라며 "라면시장의 주류인 농심 신라면에 맞서 빨간국물 시장에 정면으로 도전장을 내민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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