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리아나, '2011 굿디자인' 2개 부문 수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코리아나, '2011 굿디자인' 2개 부문 수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코리아나화장품은 '활 다윤모' '세니떼 퍼퓸드 모이스처 보디'가 '2011 굿 디자인'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2011 굿 디자인'은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KDIP)에서 주관 해 우수한 디자인 제품에 'GD' 마크를 부여하는 디자인부분 국가 공인 제도다.
‘세니떼 퍼퓸드 모이스처 보디라인’은 로맨틱하고 이국적인 향기와 함께 건조한 보디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 주는 퍼퓸드 보디케어 제품이다.

꾸미지 않은 듯 갸냘픈 용기의 형태와 네추럴한 일러스트 플라워의 이미지가 제품에 자연스럽게 스며들며 은은하게 비쳐지는 펄감은 순수한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제품의 라인과 품목을 구별하는 요소로 라벨을 사용하여 제품에 감성적이면서도 풍부한 이미지 연출을 구현했다.
용기의 모양을 일상적인 비례감보다 직선적으로 디자인해 비좁은 욕실 내에서도 간편히 사용할 수 있게 편리성까지 고려했다.

세련미와 편리성까지 고려한 디자인으로 평가 받아 인정받아 굿디자인을 수상하게 됐다.

‘활 다윤모’는 튼튼하고 활기찬 모발의 부드러운 곡선미를 살린 용기와 한방의 신비로움과 엄선된 한약재의 농축액을 나타내며 고귀함을 상징하는 색상이 조화된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단아함과 세련된 멋을 살렸다.

특히 용기 전면에 인쇄되어 있는 ‘活활’ 글씨는 서예가 윤병조 선생의 필체로 모발과 두피를 살리고 소생시킨다는 의미와 함께 한국 고유의 미를 표현해줘 명품의 이미지를 더해준 점을 인정 받아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김영태 코리아나 화장품 마케팅 팀장은 "소비자의 편의성을 최대한 살리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조화를 이뤄 코리아나의 2개 브랜드가 동시수상을 하는 좋은 성과를 이뤄낸 것 같다"면서 "또한 제품력도 인정 받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국내이슈

  • 휴가갔다 실종된 '간헐적 단식' 창시자, 결국 숨진채 발견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해외이슈

  •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 6월인데 도로는 벌써 '이글이글' [포토] '시선은 끝까지'

    #포토PICK

  •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