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블랙야크 조인성 히말라야편, CF 선호도 1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블랙야크 조인성 히말라야편, CF 선호도 1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한국CM전략연구소에서 11월 조사한 아웃도어 브랜드 광고 중 가장 높은 광고 선호도를 보여 조인성 효과를 입증했다.

그 뒤를 빅뱅이 모델로 등장한 노스페이스, 이민정과 이승기가 촬영한 코오롱스포츠가 차지했다.
9월 1일 첫 전파를 탄 블랙야크 TV CF는 ‘오리지널을 찾아 히말라야에 온 조인성’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조인성 역시 도시적이고 조각같이 잘생긴 이미지를 버리고 자연인 그대로의 모습을 잘 보여주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히말라야 3400m 이상에서만 볼 수 있다는 토종 블랙야크와의 조우, 거센 계곡물에 들어가 망가진 외나무다리를 고치는 장면 등, 촬영하기 어려운 장면에도 불구하고 조인성은 직접 차가운 히말라야 계곡 속으로 들어가는 등 촬영 의지를 불태우며 실감나는 영상을 완성해 냈다.

‘나를 버린 순간 히말라야를 만났고 나를 넘어선 순간 블랙야크가 되었다’ 는 나레이션 또한 조인성이 직접 해 감동을 더했다.
박용학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이사는 “조인성씨의 적극적인 촬영 의지 덕분에 히말라얀 오리지널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사실적으로 표현돼 소비자들에게 가장 선호도 높은 광고로 뽑힌 것 같다” 며 직접 히말라야에 가서 촬영한 열정이 CF를 보시는 분들에게 감동으로 다가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광고 선호도 조사를 진행 한 한국CM전략연구소는 2005년부터 매월 12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가장 선호하는 TV 광고 및 광고 모델에 대한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