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엠피씨, 한국IBM과 현대기아자동차에 컨택센터 솔루션 공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컨택센터 기반의 CRM 전문기업 엠피씨 (대표 조영광)가 한국IBM과 약 12억원 규모의 현대기아자동차 컨택센터 솔루션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엠피씨가 제공할 솔루션은 텔레웹(상담화면 솔루션)이며, 총 300여 명의 현대기아자동차 직원들이 사용할 시스템을 구축한다. 텔레웹 솔루션은 현대기아자동차 컨택센터 상담사들이 고객 상담에 필요한 데이터 및 프로세스 관리에 쓰이며, 그 외 긴급봉사 상황실과 CS프라자의 포털사이트 개선 및 개발에도 참여하여 내년 7월까지 솔루션 개발을 완료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기아자동차 컨택센터를 운영중인 엠피씨는 KSQI(콜센터서비스품질지수) 평가에서 8년 연속 업계 1위를 기록하는 등 운영부문에서도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회사측은 "현장에서 접수된 VOC 시스템을 통해 향후 신규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반영할 수 있도록 협업한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편리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도출 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하겠다"고 설명했다.

조영광 대표는 "한국 IBM과 함께 현대기아자동차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엠피씨의 솔루션으로 현대기아자동차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서비스를 제공해 보다 높은 상담품질을 보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임철영 기자 cyli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