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샘, 중·고생 위한 온라인 가구브랜드 선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샘, 중·고생 위한 온라인 가구브랜드 선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 한샘 은 온라인 전용 가구브랜드 샘(SAM)의 중고등학생용 신제품 샘틴즈(SAM TEENS)를 1일 새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온라인 유통채널을 통한 판매비중이 급격히 늘어난 데 따른 것이다. 한샘이 2009년 처음 출시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 샘은 1년 반 만에 10만세트, 100억원 매출을 올렸다. 최근 들어선 월 1만5000세트 이상 판매되는 등 전체 제품 가운데서도 인기가 높다. 이후 유아용 브랜드인 샘키즈까지 라인을 확대하기도 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샘틴즈는 중고등학생 생활패턴에 맞춰 공간활용도를 높인 게 특징이다. 침대 윗부분과 아래쪽, 하부공간 등에도 수납공간을 뒀다. 회사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자녀들이 쓰는 방은 크기가 작지만 책과 컴퓨터, 옷 등 수납할 게 많다"며 "좁은 방에도 침대를 설치할 수 있도록 공간을 활용했다"고 말했다.

한편 회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침대와 책상·책장을 할인 판매한다. 일부 제품은 최대 절반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세트로 구매할 경우 최대 35% 할인해 살 수 있다.



최대열 기자 dychoi@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