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타임스퀘어, 영 패션브랜드 ‘스파이시칼라’·‘라빠레뜨‘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개성 넘치는 10~20대 젊은층을 겨냥해 국내 SPA 브랜드인 '스파이시칼라'와 패션잡화 전문 편집샵 '라빠레뜨'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스파이시칼라는 '팝 컬처(Pop Culture)'라는 톡톡 튀는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상품과 오감을 만족시키는 매장 콘셉을 바탕으로한 국산 토종 SPA 브랜드다.
즐겁고 행복한 체험을 제공하는 패션 놀이터를 표방하며, 매장을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공간으로 꾸며 타깃 층인 20대를 적극 공략하고 있다.

특히 이 브랜드는 기존 SPA 브랜드에서 찾아보지 못한 오감만족과 컬쳐가 베이스된 진화된 Super SPA로 펀핑(Fun+Shopping의 합성어)의 개념을 접목시킨 새로운 '트렌드 체험형' 브랜드라는 것이 특징적이다.

지난 2월 명동에 1호점을 런칭했으며, 명동 2호점에 이어 지난달에는 싱가폴 Jurong Point에 3호점을 오픈하는 등 해외 시장에서도 주목 받고 있다.
이번 타임스퀘어점 오픈 기념으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2만5000원 상당의 우산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라빠레뜨는 '유럽풍 빈티지 팝 컬러(Pop-Color)'을 컨셉으로 한 패션잡화 전문 편집샵으로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를 주로 취급한다.

국내에 쉽게 볼 수 없는 패션잡화전문 직수입 편집샵으로 기존 멀티샵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해외 디자이너들의 수준 높은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