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키엘, '수분 크림' 디자인 공모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2011년 한정판 수분 크림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기업의 이윤은 반드시 지역사회에 환원한다는 160년 동안 이어온 키엘의 정신을 지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한국의 전통과 역사를 지닌 '오래된 나무 살리기' 캠페인에 대한 관심과 고객들의 참여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전의 디자인 주제는 ‘오래된 나무, 에코(ECO) 그리고 키엘’이며, 나이와 직업에 상관없이 환경에 관심이 많고, 키엘을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1등 당선된 디자인은 전 세계적으로 15초에 1개씩 판매되는 키엘 수분 크림의 2011년 한정판으로 제작돼 전국 키엘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판매 수익금중 일부는 '한국의 오래된 나무 살리기' 캠페인의 후원금으로 사용된다.
대상에게는 키엘이 탄생한 뉴욕을 경험할 수 있는 뉴욕 왕복 항공권 2매와 키엘의 200만원 상품권이 부상으로 수여된다.

금상은 150만원 상당 친환경 자전거와 100만원 상당의 키엘 상품권이, 은상은 100만원 상당의 친환경 자전거와 100만원 상당의 키엘 상품권이 증정된다.

또한 인기상은 키엘 100만원 상품권이, 입선에게는 키엘 울트라 훼이셜 라인의 크림, 토너, 클렌저 3종 세트가 증정된다.

1인 또는 1팀으로 참여 가능한 이번 공모전은 참가자 전원에게 키엘의 대표적인 수분 라인 울트라 훼이셜 라인의 여행용 3종 세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7월 4일부터 31일까지 응모 할 수 있으며, 1차 내부 심사 후, 2차는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고객 투표와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 평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키엘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과 본사 우편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키엘 홈페이지(www.kiehls.co.kr)와 키엘 페이스북 (www.facebook.com/kiehlskorea)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국내이슈

  •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해외이슈

  •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