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8일부터 5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하루에 한 제품씩 인기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50% 반값쿠폰' 이벤트와 1000원에서 5000원 상당의 쿠폰이 매일 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쇼핑지원쿠폰' 이벤트 및 가격대별 인기 상품을 보기 쉽게 정리한 '추천! 베스트 아이템' 특별전 등 즐겁고 알뜰한 쇼핑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반값쿠폰부터 쇼핑지원쿠폰까지, 어린이날 선물을 고민하는 많은 부모들에게 알뜰하고 스마트한 쇼핑기회를 제공해 줄 ㈜제로투세븐 '어린이날 선물 준비 프로젝트'. 자세한 일정 세부사항은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로투세븐은 올해 연매출 21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는 매일유업 자회사로, 영유아복 브랜드 알로&루(allo&lugh), 알퐁소(alfonso), 토들러 키즈 의류 브랜드 [포래즈:](four lads:),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 유아동아전문쇼핑몰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을 운영하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