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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코란도C 출시 맞춰 홈페이지 개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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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접점 강화..모바일 사이트도 오픈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쌍용자동차가 코란도C 출시에 맞춰 홈페이지를 고객 서비스 중심 체계로 전면 개편하고 모바일 사이트를 오픈하는 등 온/오프라인 통합 런칭 활동에 나섰다.

새로 개편한 홈페이지는 고객과의 접점인 대리점과 서비스 네트워크의 웹사이트 기능을 한층 강화했으며 홈페이지 내 자체 프로모션 진행을 위한 하드웨어 보강과 컨텐츠 통합관리 시스템(CMS) 적용 등 새로운 운영 시스템 환경이 구축됐다.

또 효과적인 정보전달을 위해 시각적 요소를 대폭 강화하고 고객의 방문 목적에 따라 정보를 찾기 쉽도록 사용자 환경(UI)을 직관적으로 개선했다.
대리점 웹사이트는 고객이 직접 전시장에 방문하는 것처럼 충분한 정보와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구매로 연결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견적내기, 영업점 찾기 등을 더 편리하게 구성했으며 전시/시승차 조회, 구매상담 신청 등의 오프라인 서비스와 연동될 수 있는 추가기능도 강화했다.

서비스 사이트는 부품 정보 조회와 정비예약 신청 및 내역 확인, 소모품 교환주기 알림 서비스 제공 등 내부 전산 시스템과 연계해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확대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모바일 웹(m.smotor.com)도 구축해 고객 접근성을 강화했다.
이유일 쌍용차 공동관리인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 방향은 코란도C 출시와 함께 새롭게 출발하는 기업이미지를 전달하면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라며 “이제 온라인 상에서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일권 기자 igcho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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