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LG패션에 따르면 LG패션샵은 고객의 편의를 반영한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총 8개 부문, 40개 지표에서 의류쇼핑몰 분야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
LG패션 E비즈 윤상혁 BPU장은 "앞으로 온라인 패션쇼핑몰은 단순히 브랜드와 상품을 모아 판매하는 ‘플랫폼 제공자’의 역할에서 한 단계 나아가 브랜드와 매장의 모든 자원을 연계, 최적의 판매와 고객 마케팅을 수행하는 ‘마케터’의 역할이 더욱 부각될 것"이라면서 "LG패션샵은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사이트를 발전시켜 국내 온라인 패션쇼핑몰의 혁신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패션샵은 변화하는 IT환경에 맞춰 이달 초 국내 의류쇼핑몰 중 처음으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정식 오픈하고 LG패션샵을 통해 특급호텔 숙박권, 콘서트 티켓, 우대할인권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박소연 기자 muse@
꼭 봐야할 주요뉴스
"납입완료해도 20년은 있어야 준대요"…보험료만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