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차이나데일리에 따르면 영국 런던 명품거리인 본드 스트리트 명품 매장 관리업체 뉴웨스트앤드컴퍼니(NWEC)가 중국 관광객들을 유치하기 위해 '런던럭셔리'라는 이름의 서비스를 공개했다.
NWEC의 리처드 디킨슨 최고경영자(CEO)는 "중국 베이징과 상하이 그리고 홍콩에 런던럭셔리를 출시하면서 중국 관광객들의 런던에서의 소비가 늘어날 것"이라며 "중국 여행객들이 올해 런던에서 전년 대비 36% 증가한 1억2000만파운드(2180억원)를 지출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는 또한 "중국 여행객들에게 특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별도로 런던 쇼핑투어 상품을 만들기 위해 중국 현지의 일부 여행사들과 손을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이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국제 시장이 될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
글로벌블루는 중국 여행객들에게 세금환급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내년 중국 시장 광고비를 400만유로로 늘릴 계획이다. 올해에는 중국 여행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200만유로를 투자했다.
공수민 기자 hyunh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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