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올 가을 키워드는 '라이프스타일'
25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하반기 아웃도어 신상품들은 기존 등산 위주의 기능에서 벗어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상품들이 메인 트렌드가 될 것으로 전망됐다.
특히 일반 산행이나 러닝과는 달리 산길에서 달리기를 하는 개념의 '트레일 러닝'이 주목을 받으면서 아웃도어 상품에서도 이러한 기능을 살린 관련제품들이 바이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아웃도어 상품의 컬러 역시 기존 네이비, 카키, 올리브에서 벗어난 그린과 퍼플, 핑크 등 화려한 색상이 주류를 이룰 전망이다.
지난 7월 독일 '프리드리히샤펜 박람회(Messe Friedrichshafen)'에서 호평을 받은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인 '몬츄라'의 고어텍스 라인의 경우 상품 직소싱을 위한 협상을 마치고 본점에 브랜드 추가 입점을 검토중이다.
롯데백화점 강우진 아웃도어 CMD(선임상품기획자)는 "세계적인 아웃도어 트렌드를 반영, 단독라인 기획 및 상품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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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인경 기자 ikj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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