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까지 전국 3000여 개의 골프존에 설치된 킹덤CC에서 진행되고 있는 '깔때기 홀' 홀인원 이벤트는 특정한 한 홀의 그린이 깔때기처럼 움푹 파여 있어 그린에 올리기만 하면 홀인원을 할 수 있으며, 홀인원을 했을 경우 스코틀랜드 정통 위스키 '킹덤'을 증정하는 행사다.
또한 하이스코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킹덤 CC 17번홀 티샷시 페어웨이 구간에 있는 일명 '킹덤 존' 그림위에 골프공을 안착 시 12년산 '킹덤'과 '랜슬럿' 미니어처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골프존 홈페이지(www.golfzon.com/newsnevent/event_ing.asp) 및 SM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이스코트는 국내기업 중 최초로 실제 필드와 동일한 킹덤 CC를 마련해 국내 스크린 골프장에 있는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이용실적을 보이고 있으며, 프로야구 잠실 구장과 광주 구장 본부석 하단에 롤링보드 광고를 진행하는 등 광고 제약이 많은 주류 업계에 스포츠와 연계한 새로운 광고 유형을 제시하고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