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 서비스는 광고성 여부는 물론 대출, 사행성 오락 등 등록 정보를 발신번호와 함께 보여 줌으로써 사용자가 선택적으로 수신할 수 있게 해주는 생활 밀착형 서비스다. 또한 광고성 문자 메시지는 별도의 문자함으로 자동 저장 후 삭제돼 사용자가 매번 광고성 문자를 수신 확인할 필요가 없다.
대출광고, 사행성 오락 등의 등록 정보는 서비스 사용자가 직접 올릴 수 있어 사용자간 정보 공유가 가능하며, 등록된 정보를 검색해 볼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등록 횟수에 따라 광고 지수 레벨(1~5단계)이 달라지게 돼 정보의 효용성이 높다.
'후아유' 서비스는 구글 앱스토어인 '안드로이드 마켓'에 이어 지난 2일부터는 SK텔레콤의 T-Store에서 서비스되고 있으며 대거 출시되고 있는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서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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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경민 기자 kk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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