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월드컵]독일 뢰브 감독 "잉글랜드와 16강전은 치열할 것"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강경록 기자]요함 뢰브 독일 감독이 선수들에게 16강 진출의 기쁨을 충분히 만끽하면서, 잉글랜드와의 경기에도 집중할 것을 주문했다.

독일은 가나와 펼쳐진 D조 조별리그 최종전에서 1-0으로 이겨 조 1위로 16강을 확정했다. 독일이 16강전에서 상대할 팀은 C조 2위 잉글랜드.
현재의 전력만 놓고 보면 독일의 승리가 예상되지만, 잉글랜드가 경기를 치를수록 경기력이 안정되고 있어 뢰브 감독은 잉글랜드와의 16강전에 집중할 것으로 보인다.

뢰브 감독은 "잉글랜드와의 맞대결은 굉장한 경기가 될 것이기에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독일과 잉글랜드는 오랜 라이벌이기에 특별한 대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잉글랜드는 뛰어난 선수들과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팀이다. 웨인 루니는 언제든지 폭발할 수 있다.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라며 방심은 금물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잉글랜드는 C조 마지막 경기에서 저메인 데포의 결승골에 힘입어 슬로베니아를 1-0으로 제압하고 가까스로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독일과 잉글랜드는 오는 27일 밤 11시(한국시각)에 프리 스테이트 경기장에서 격돌할 예정이다.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