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K컴즈-문화부, '나라 품격 높이기' 맞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G20 정상회의 맞아 정부 홍보대사 기고문 게재

[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 이하 SK컴즈)는 6일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나라 품격 높이기 캠페인 '당신에게 품격이 있듯이'를 공동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서울에서 개최될 G20 정상회의를 계기로 펼쳐지는 이번 캠페인은 야구감독 선동렬, 영화배우 정준호 등 각 정부부처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스타 28명의 기고문을 게재하고 네티즌들이 이에 댓글로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스타 홍보대사들의 기고문은 매주 사이좋은세상(cytogether.cyworld.com), 네이트판(pann.nate.com), 문화부의 공감코리아(www.korea.kr)에서 볼 수 있다. 좋은 댓글을 작성한 네티즌에게는 매월 홍보대사의 싸인 CD, 책, 도토리 상품권이 제공된다. 도토리 중 일부는 자동으로 사랑의 열매에 후원된다.

한편 홍보대사 기고문은 야구 감독 선동렬, 배우 박해미, 미스코리아 김주리, 탤런트 김성환의 기고문을 시작으로 오는 10월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명진규 기자 aeon@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