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에 선정된 제품은 '네스핏 에볼루션 고어텍스'로 트렉스타가 야심차게 개발한 아웃도어 신발이다.
네스핏은 인체의 발과 비슷한 모양으로 만들어 발의 관절이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로써 트렉스타는 지난 2008년에 이은 2번째 대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 입지를 굳혔다.
ISPO 차이나(CHINA)는 미국 아웃도어 리테일쇼, 유럽 아웃도어쇼와 함께 세계 3대 스포츠용품 박람회로 올해 21개국이 참가해 스포츠 용품 및 패션의 최신기술 및 소재, 첨단제품에 대한 전시가 이뤄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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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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