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KT(대표 이석채)는 쿡(QOOK) 홈페이지(www.qook.co.kr)를 고객편의 위주로 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KT에 따르면 이번 QOOK 홈페이지 개편은 ▲검색엔진 탑재로 KT 관련 상품 및 정보 검색 가능 ▲쇼(SHOW) 사이트 가입 고객도 하나의 ID로 양 사이트 이용 가능 ▲My QOOK 메뉴 신설로 개인별 가입현황·요금정보 조회 가능 등이 주된 내용이다.
또한 무료로 영화나 음악 등이 서비스되는 '쿡인터넷존'을 '쿡존'으로 변경하고 초기화면에서 찾기 쉽도록 배치했다.
고경곤 KT 온라인전략담당 상무는 "이번 개편은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나 상품, 그리고 정보를 바로 찾을 수 있도록 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유무선 서비스 및 컨버전스에 맞도록 고객편의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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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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