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개설하는 국내 직영점은 글로벌 프랜차이즈 전략화에 맞춰 해외 락앤락 직영점과 동일한 인테리어로 구성되며, 고급스러우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각 점포 초특가 기획상품을 비롯해 TV홈쇼핑에서 세트로 판매되고 있는 인기 제품들을 기획가에 선보이며, 행사 기간 중 금액별로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과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점포 오픈 당일 선착순 50명에게 떡을 담은 기념용기를 선물하고, 8일과 11일에는 각각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기념 수납함과 보온병을 증정한다.
한편, 락앤락은 현재 서울 서초점과 대치점, 분당 서현점, 부산 범일점 등에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pos="C";$title="락앤락";$txt="락앤락 광주1호점 내부 모습";$size="510,322,0";$no="201001051932211450810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성공투자 파트너] -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