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게임빌 '뮤직팩토리' 출시전부터 인기몰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게임빌의 신작 모바일 게임 '뮤직 팩토리'가 출시전부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출시 예정인 모바일 음악게임 '뮤직팩토리' 공동구매 예약자가 빠르게 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게임빌 측에 따르면 지난 13일 인터넷 생방송을 통해 시작한 '뮤직팩토리' 공동구매에는 1000명이 넘는 사용자가 참여했다.

'뮤직팩토리'는 기존 리듬 액션 게임과 달리 국내 최초로 '오픈 리듬 게임'을 표방해 사용자들이 직접 악보에 해당하는 '노트'를 제작하고 공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단말기에 따라서 사용자들이 휴대폰에 소장하고 있는 MP3 원음을 그대로 게임 내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도 있다.

게임빌 관계자는 "출시 전임에도 불구하고 핸디게임, 모나와 등 모바일게임 전문 커뮤니티 사이트에 뮤직팩토리와 관련된 각종 게시물이 속속 올라오며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 게임은 현재 100명으로 엄선된 비공개 테스터들의 테스트가 진행 중이며 오는 24일부터 국내 이동통신 3사에 출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홈페이지(www.gamev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