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 이용하면 기업 고객센터 등에서 거는 전화가 보이스피싱이나 스팸전화로 오인될 우려가 없어 통화 성공률을 높일 수 있고, 통화가 연결되지 않은 경우에도 휴대전화에 남겨진 정보를 통해 회신을 유도할 수 있다.
또 전화를 받는 고객들은 발신자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안심하고 전화를 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는 LG데이콤 시내전화를 이용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우선 수신자가 SK텔레콤 가입 고객에게, 앞으로 LG텔레콤과 KTF 가입자에게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서비스 가입 및 문의는 LG데이콤 대표번호(1544-0001)에서 가능하다.
LG데이콤은 외환은행, ERGO다음다이렉트, LIG손해보험, 금호생명, 인우기술, HCN 등을 대상으로 21일 서비스를 제공하며, 은행, 보험, 증권, 홈쇼핑, 콜센터 등 레터링서비스 수요가 많은 기업으로 대상을 확대할 예정이다.$pos="C";$title="";$txt="";$size="500,363,0";$no="2009042109495062948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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