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 옴니아, '불가리' 향수와 공동 마케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삼성전자가 명품 브랜드 '불가리'와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신촌 '애니콜 스튜디오'와 삼성동 코엑스몰 내 디지털체험관 '엠존'에 삼성 'T옴니아'와 불가리의 새 향수 '옴니아 그린 제이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삼성은 또한 오는 31일까지 '애니콜 스튜디오'와 '엠존'을 방문해 'T옴니아'와 '옴니아 그린 제이드'를 사용해보고 체험 후기를 응모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불가리 신제품 향수 '옴니아 그린 제이드' 정품(30명)과 샘플(80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T옴니아는 PC와 PMP를 능가하는 멀티미디어 기능, 500만 화소 카메라, 위성DMB, GPS 등의 다양한 기능을 모두 구현한 풀터치스크린폰으로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햅틱 UI를 탑재해 국내에 스마트폰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삼성전자의 대표 제품이다.
'옴니아 그린 제이드'는 그린 만다린과 스프링 워터의 상큼한 향과 부드러운 쟈스민 향이 특징인 불가리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향수 라인업이다.

삼성 관계자는 "T옴니아는 BMW 최상위 라인업인 뉴 7시리즈와 공동 마케팅을 실시하는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와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통해 프리미엄 제품으로서의 품격과 위상을 높여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정일 기자 jayle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