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빅뱅, 제작비 2억 '러브송' 뮤비 전세계 공개 '강렬+파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빅뱅, 제작비 2억 '러브송' 뮤비 전세계 공개 '강렬+파격'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빅뱅의 스페셜 에디션 타이틀곡 '러브송(Love Song)'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14일 오전 9시 유튜브와 YG블로그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전라도 부안군 계화도 간척지에서 4일 간 촬영됐다.
'러브송' 뮤직비디오는 와이어에 매달린 카메라가 하늘을 날아다니며 정확히 계산된 동선으로 움직이는 원신 원컷의 어려운 기법으로 촬영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를 위해 최첨단 장비인 4 POINT WIRE CAM과 4대의 대형크레인 등이 동원돼 제작비만 2억여 원이 투입됐다

또 슬로우 모션과 흑백 톤으로 처리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빅뱅의 블랙앤화이트(Black&White) 모노톤 의상과 잘 어우러져 감성미가 돋보이는 영상을 전하고 있다.
또한 뮤직비디오 마지막 장면에 차량이 하늘에서 떨어지면서 폭발하는 장면이 매우 인상적인데 이는 마치 사랑하는 연인이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것 같은 묘한 상상을 하게 만든다.

빅뱅의 '러브송'의 발표는 종전의 히트곡들을 재탕하며 인기를 얻어보려는 안타까운 노력이 보이지 않는다. 과감한 음악적 변화를 통해 발전해 나가려는 빅뱅의 의지가 고스란히 담겨있는 곡이기도 하다.

한편 음반 발표 후 단 한번의 방송 출연밖에 하지 않는 '러브송' 은 일주일째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올킬 하며 강세를 보이고 있다.
빅뱅, 제작비 2억 '러브송' 뮤비 전세계 공개 '강렬+파격'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