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로열패밀리' 인숙의 과거와 만난 지훈, 최후의 심판자 되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로열패밀리' 인숙의 과거와 만난 지훈, 최후의 심판자 되나?
AD
원본보기 아이콘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MBC수목드라마 '로열패밀리'에서 한지훈(지성 분)은 잃어버렸던 자신의 과거를 기억하고 김인숙(염정아 분)에 대한 분노를 표출하며 극적 긴장감을 높였다.

13일 MBC 수목드라마 '로열패밀리'에서 지훈(지성 분)이 자신의 친어머니의 정체를 알아채고 충격에 빠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지훈은 미군이 가진 자료 속 자신의 모습을 보고 충격에 빠졌다. 이어 왜 김마리가 사건의 용의자가 되었는지를 되물었다.

지훈은 미군을 통해 마리가 처녀경매를 당한 사실을 알게 됐다. 그리고 자신의 어머니가 순애(김혜옥 분)라는 사실이라는 것을 알고 김인숙에 대한 분노에 휩싸였다.

김인숙의 과거와 '케세라세라'의 살인사건에 자신의 아버지가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된 지훈은 그동안 가져왔던 김인숙에 대한 절대적 신뢰가 한 번에 무너지게 됐다.
하지만 김인숙은 이런 사실을 아직 모르고 있었다. 김인숙은 지훈이 자신의 어머니가 순애라는 사실을 숨기려했다. 지훈의 아버지를 살해한 유력한 용의자라는 사실이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인숙은 지훈과 순애에 대해 미안함과 안타까움을 동시에 가지고 있었다.

지훈은 김인숙과 마주쳤다. 김인숙이자 JK가의 둘째며느리, 김마리라는 각기 다른 신분을 가진 K의 실체를 알아냈다.

지훈에게 김인숙은 천사이자 엄마이자 누이이자 가녀린 착한 사람이었다. 절대적인 믿음을 갖고 있었던 김인숙이 나쁜 사람일리가 없다는 것을 믿을 수가 없었다. 하지만 김인숙 또한 사람이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었다. 지훈은 김인숙에게 "대체 어느쪽이 당신의 진심이냐"며 물었다.

한편 공순호(김영애 분) 회장 또한 김인숙에 대한 숨은 계략을 공식적으로 드러냈다. 공회장은 JK그룹을 지주사를 JK메디컬임을 밝히고 김인숙을 그룹후계자에서 제거했다.

하지만 인숙 또한 인숙 또한 공순호 회장과의 일전을 준비하고 있었다. 바로 후계자 구도에서 밀려난 임윤서(전미선 분)을 끌어들인 것. 이에 시청자들은 공순호 회장과 김인숙이 펼칠 대결이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이 증폭됐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