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브이티지엠피, 日 라쿠텐 시트 마스크 1위 수상… 시카 라인 ‘돌풍’ 재확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장효원 기자] 브이티 의 화장품 사업부 브이티코스메틱의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가 일본의 간판급 뷰티 어워드인 ‘라쿠텐 베스트 코스메 2021(Rakuten Best Cosme 2021)’에서 시트 마스크·페이스 팩 부분 1위에 등극했다고 8일 밝혔다.

브이티지엠피, 日 라쿠텐 시트 마스크 1위 수상… 시카 라인 ‘돌풍’ 재확인
AD
원본보기 아이콘

일본의 3대 온라인 플랫폼 중 하나인 라쿠텐(Rakuten)에서 매년 히트 뷰티 아이템을 선정하는 ‘베스트 코스메’는 일반 소비자 사이에서 제품에 대한 인기를 가늠할 수 있는 척도로써 상징성이 크다.


브이티코스메틱의 이번 라쿠텐 베스트 코스메의 수상의 바탕에는 일본 현지 소비자들 사이에서 ‘시카 라인’이 히트 뷰티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확고히 자리 잡았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브이티코스메틱은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인 ‘이토요 마리에(MARIE IITOYO)’를 모델로 발탁하여 일본 내 대대적인 광고를 통해 ‘시카 라인’에 대한 열풍을 일본 전역으로 뻗어가고 있다.


이토요 마리에 광고는 지난달 17일부터 이달까지 TV CF 송출을 비롯해 일본 최대 번화가이자 트렌드를 선도하는 도쿄 시부야의 전광판과 시부야역 기둥 광고를 비롯한 지하철 내 교통광고를 진행 중이다.


이러한 브이티코스메틱의 시카 라인 열풍은 매출로도 증명되고 있으며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 ‘라쿠텐’과 ‘큐텐’의 올해 9월 메가 할인 행사 판매액이 전년 동월 대비 4배 큰 폭으로 증가하기도 했다.

현재 브이티코스메틱은 일본 전역에 분포하고 있는 대형 멀티 브랜드숍 로프트(LOFT)와 플라자(PLAZA) 등에 입점을 통한 온라인 시장점유율을 오프라인 매장까지 꾸준히 확대하며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