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브이티지엠피, 日 큐텐 메가할인행사 7분기 연속 매출 증가 '종합 랭킹 1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장효원 기자] 브이티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은 일본 대표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과 ‘라쿠텐(Rakuten)’의 9월 메가 할인행사 기간 판매금액이 전년도 동월 대비 4배 이상 크게 증가하며 최대 실적을 올렸다고 13일 밝혔다.


브이티코스메틱에 따르면 큐텐(Qoo10)에서 지난 1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 메가 할인행사 기간 동안 주력 품목인 ‘시카 데일리 수딩마스크’가 이번에도 종합품목 랭킹 1위를 달성하며 전년 동월과 비교해서 80% 이상 급증한 성장세를 기록했다.

또한 라쿠텐(Rakuten)에서도 실시간 종합 랭킹 1위,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상위 랭킹을 차지하는 등 일본 온라인 시장 내 점유율이 높아지고 있다.


일본 최대 온라인 플랫폼인 ‘큐텐(Qoo10)’과 ‘라쿠텐(Rakuten)’에서 진행하는 메가할인행사는 글로벌 4대 뷰티 시장으로 불리는 일본 내에서 국내 화장품 기업들이 자사의 제품의 인기를 가늠할 수 있는 중요한 기준으로 여겨진다.


특히 브이티코스메틱의 주력 제품인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는 올해 6월에 이어 연속으로 큐텐에서 판매 랭킹 종합 1위에 오르며, 글로벌 베스트셀러 화장품으로써 일본에서 다시 한번 입지를 다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일본 최대 오픈마켓 메가할인행사 기간 중 사상 최고의 매출을 달성한 것은 일본 시장에서 상품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소비자로부터 사랑받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연구 개발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브이티코스메틱은 전 세계 26개국에 진출해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으며 지난달 독자 성분 '시카히알로-젠' 첨가로 더욱 강화된 기능성 라인업 '프로시카(PROCICA)' 신제품을 출시하며 뷰티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