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중국인 줄 알았다" 무 담긴 대야에 발 담그고, 수세미로 '쓱쓱'…비위생 영상 충격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 남성이 무가 담긴 대야에 자신의 발을 함께 담그고 무를 씻고 있는 영상./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한 남성이 무가 담긴 대야에 자신의 발을 함께 담그고 무를 씻고 있는 영상./사진=온라인 커뮤니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강주희 기자] 빨간 고무대야에 발을 담그고 수세미로 발을 닦는 등 비위생적으로 무를 손질하는 영상이 온라인상에 올라오면서 충격을 주고 있다.


2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국내 모 식당 무 손질'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한 남성이 건물 뒤편으로 보이는 장소에서 빨간 고무대야에 무를 넣고 씻는 모습이 담겼다.


이 남성은 무를 세척하는 내내 자신의 발도 대야에 함께 담그고 있었다. 또 무를 닦다가 한쪽 발을 꺼내 수세미로 자신의 발을 문지르고, 그 수세미로 다시 무를 닦기도 했다. 대야에 다 들어가지 않은 무 2개는 물에 젖은 바닥에 떨어져 있다.


영상의 오른쪽에는 이미 세척을 마친 것으로 보이는 무가 파란색 대야에 쌓여 있다. 한 여성은 이런 과정을 지켜보면서도 그냥 서 있었다.

이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충격적'이라는 반응이다. 일부 누리꾼들은 지난 3월 논란을 일으켰던 중국의 '알몸 배추절임' 영상을 언급하면서 "중국에서 촬영한 것 아니냐", "우리나라는 아닐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그러나 일부 누리꾼들은 노란색 승합차 번호판과 '무'라고 쓰여 있는 박스 등을 보았을 때 영상 속 장소는 국내일 것으로 추측했다.


이 영상의 촬영 시기가 언제인지, 무를 씻는 사람들이 식당을 운영하는 것인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강주희 기자 kjh81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