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웨이 정수기,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6년 연속 1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정수기 6년 연속·비데 8년 연속 대상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는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는 '2021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조사에서 정수기 및 비데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는 소비자가 구매 결정 과정에서 고려하는 불안 요소를 측정해 제품 및 서비스의 안심 수준을 평가하는 조사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우수한 품질 및 서비스 경쟁력을 인정 받아 정수기 부문 6년 연속, 비데 부문 8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코웨이는 제품 기술력 및 품질 향상을 위해 연구개발(R&D) 역량을 지속 강화하고 고객 관점의 서비스를 개발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인기 제품인 아이콘 정수기는 첨단 기술로 사용 편의성을 대폭 강화해 높은 소비자 신뢰도를 나타냈다.


코웨이 스타일케어 리모트 비데는 3단계 스스로 살균 기능으로 위생을 강화해 호평을 받았다. 유로, 노즐, 도기를 매일 자동 살균해 비데 속 고인 물을 깨끗이 비우고 사용할 때 마다 노즐을 세척해 안심을 더했다. 무선 리모컨으로 세정 코스를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물과 공기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와 기술 혁신에 주력한 결과 높은 제품 안전성과 소비자 신뢰를 인정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건강한 삶의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