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B국민카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마케팅 파트너십 독점 제휴 협약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업계 최초 레고랜드 PLCC 상품 출시·입장권 20% 할인
4D 영화관에 대한 KB국민카드 단독 브랜딩 등
카드 부문 마케팅 독점권 5년간 보유

KB국민카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마케팅 파트너십 독점 제휴 협약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KB국민카드는 글로벌 테마파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업계 최초로 카드 부문 공식 마케팅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서 ▲특화 혜택을 담은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 업계 최초 출시 ▲KB국민카드 전 회원 대상 입장권 20% 할인 ▲입장권, 지도, 간판 등 리조트 내·외부 채널을 활용한 브랜드 홍보 ▲KB국민카드 4차원 영화관(4D Theatre) 등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관련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또 리조트 이용 고객 특성과 카드 결제 데이터 등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향후 고객별로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KB국민카드 플랫폼을 활용해 모바일 입장권 구매와 결제, 리조트 내 시설물 이용과 관련된 다양한 편의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이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말레이시아, 일본에 이어 아시아에서 세번째로 춘천 중도에 내년 개장 예정이다. 7개 레고 테마, 40개 이상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154개 객실의 호텔, 2개 영화관 등 아시아 최대 규모로 연간 약 20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예상하고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레고랜드의 글로벌 브랜드 파워와 레고에 대한 고객들의 브랜드 경험에 공식 마케팅 파트너사로서 KB국민카드가 보유한 디지털을 비롯한 카드 등 지불결제 관련 역량과 노하우를 더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디지털 '엔터페이먼트(Entertainment+Payment)'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