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구동휘 E1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최종수정 2021.06.14 13:00 기사입력 2021.06.14 13:00

댓글쓰기

E1 구동휘 운영담당 대표와 캐릭터 티티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E1 구동휘 운영담당 대표와 캐릭터 티티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E1 구동휘 운영담당 대표이사와 캐릭터 티티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4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 및 교통안전 문화 정착을 위해 행정안전부에서 지난해 12월부터 시행 중인 캠페인이다. 교통안전 표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을 릴레이 형식으로 전파한다.

구 대표는 예스코홀딩스 구본혁 대표의 지목을 받았다. 티티는 캐릭터 개발 업체 부즈C&C의 지목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동참했다. 챌린지를 이어갈 다음 주자로 구 대표는 태광실업그룹 박주환 회장을, 티티는 E1 유튜브 채널 오렌지테레비 크리에이터인 김한용 자동차 전문기자를 지목했다.


구 대표는 "어린이가 안전한 환경에서 자라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챌린지에 동참했다"며 "E1은 어린이 안전 및 건강을 위해 친환경 LPG를 연료로 하는 어린이 통학차 보급 확대를 위해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
TODAY 주요뉴스 함소원, 선글라스 속 살짝 보이는 수술 자국…"쌍수 했다" 함소원, 선글라스 속 살짝 보이는 수술 자국…...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